2017년 2월 12일 일요일

심즈4 무료설치 다운 방법

유튜브 보다가 심즈가 급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심즈4 무료설치 방법 찾아보고
난리치고... 겨우 심즈4 다운 받아서 깔았습니당
나... 너무 충동적인건가 ㅋㅋ

재밌더군요 보는거랑 하는건 다르다는게... ㅎㅎ
근데 은근 사양도 필요하고 용량도 크고
(당연한건가요?? 심즈4 다운 용량이 10기가 넘는거 같아요)

여튼 필요하신분은 아래 들어가서 받으시면 될거같아요


심즈4 무료설치 받는곳 ← 여기 가서 받았어요!







Loki Tank를 3주전에 받았긴 했는데. 킬러를 장착하는 과정에서유리 탱크가 박살이 나서... 유리만 재오더 후 오늘 도착 했습니다.굉장히 조심 조심 조심 조심해서 겨우 킬러를 장착했는데.역시 치우에 잘 어울리네요.풀리슁 버젼이라 나름 이쁩니다. 장점중 하나는 상부캡을 살짝 돌리면 액상 주입이 매우 쉽습니다.반대편에도 조그만한 구멍이 있어서 압력차가 없어서 똥꼬로 누수 걱정은 없습니다.최대의 단점은.. 유리창이 너무 약합니다. 같이 달렸던 아우도 유리를 해 먹어서 ㅠ.ㅠ그리고 킬러 장착이 아아 심즈4 무료설치 정말 힘드네요. 하부쪽은 쉬운데 상부쪽이 되게 어려워서겨우 겨우 힘들게 장착했습니다.아마 다이버는 괜찮을듯....킬러를 장착해서 아래 흡입 조절도 되게 힘듭니다. 수동으로 조절해야하구요.처음 액상을 주입하고 먹으면서 세팅값을 잡아야 하는데 아래 똥꼬를 고정 후 상부를 돌려서 잡아야 합니다.킬러를 장착해서 그런지 찐한 맛이 쫙 올라오는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i4가 트러블이 생겼습니다. 4구중 3구가 충전은 되는데 완충이 안되고1구만 정상적으로 만충이 되는 현상이 있더군요... 주위에 다른 분도 이런 현상이 있다고 하니 한번 확인해 보심이....어떤 충전기를 살까 고민하다가 그동안 사용패턴을 보니 2개 이상 동시 충전하는 일은 별로 없더군요.그래서 고급 2구 충전기를 사기로 하고 검색하다가 오래전 소개 되었지만 주위에 사용자분이 많지 않은eFest LUC 충전기로 교체 하였습니다.16340부터 26650까지 충전 가능하도록 넓은 스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기능은 LCD로 현재 배터리 전압 / 베터리 충전 레벨 / 충전동작을 표시해서 아주 속시원하니 좋습니다.충전은 0.5A / 1A로 설정할 수 있고 1A로 설정하면 빠른 충전 속도를 보여줍니다.또한 5V USB 아웃풋 포트가 있어 케이블만 있으면 핸드폰등의 충전도 가능 합니다.차량용 충전 케이블과 아이패드 충전 케이블도 함께 제공되더군요.하하하하하하하핫!!울회사로 배달하시는 우체국분은 정말 좋은분인듯..10시30분에 파퓰러2 수령했습니다 ^^ 몇일전 짧은 만 후 상부캡 수리로 반납하고 얼마나아쉬웠던지...다시돌아온 그대위해 ♪♬ ~ 오토솔도 하나 장만했답니다상부캡 나사산 문제는 완전히 해결이 됐네요제가가지고 있는 각종 무화기, 카토를 다 물려봐도 전혀 문제없습니다그러나... 저한테만 해당되는 문제....첨 심즈4 다운 받았을때도 이상하게 그랬었는데, 제가 요즘 주로쓰는게 3가지탱크입니다트롤탱, 비비탱크, 비비미니비비탱크 - 작동잘됩니다트롤탱, 비비미니 - 안됩니다..ㅡ,ㅡ똥꼬부분 홈이 깊어서 그런거 같은데, 카토님께서 좀더 긴 나사접지봉을 추가로 보내주셨는데그건 나사해드부가 넘 두꺼워 체결하면 붕~ 뜨게되버리네요...ㅜㅡ결국 접지봉이 조금 짧다고 판단하여 접지봉을 위로 더 올리기 위해서결합되는 흰색하우징(모자같이 생긴 실리콘? 플라스틱? 고무?) 의 밑부분을 더 얇게 잘라냈습니다접지봉과 닫는 부분은 좀더 깊이 썰어냈구요..제가 가진 장비라고는 커터칼 하나뿐!! 저도 한 곰손하는데...여차저차 해보니 흰색하우징이 얇아지고 트롤탱을 연결하는순간!!지지지지지직~~~~~~~모락모락 연기가 올라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 성취감!!!!그러나 여전히 비비미니는 안되네요...접지봉을 너무 짧게 디자인하신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다른 해결방법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PS> 접지봉이 밀려내려가는 문제일수도 있는거같아서하단스프링을 좀 당겨서 늘렸고, 흰생하우징 홀을 좀 갈가내니까밀려내려갔다가도 스프링때메 바로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