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7일 토요일

가지고 있는 밧테리 통이 많고 요즘 입맛이 다시 유엡쪽으로

안녕하세요..

가지고 있는 밧테리 통이 많고 요즘 입맛이 다시 유엡쪽으로 기우는 듯 하여 마음은 이미 이메오의 GG빠로
돌아섰네요...-.ㅡ;;
밧테리 통은 조금씩 정리가 되고 있는데 지난주 미이라님이 전해주신 Roller가 입고됬다는 소식을 듣고
관심이 있었던 모드라 일단 질렀습니다..-.ㅡ;;




















주문의 아이스 맷으로 하고 싶었는데 재고가 풀린 놈은 무광이라...


일단 부품은 3가지이네요..
본체, 오링 및 스프링, 상부 510 컨넥터..
상부 510컨넥터는 두가지 종류로 하나는 약간 튀어 올라오고, 다른 하나는 딱 맞습니다..
일단 카이푼 3.1 베타에 물려본 사진입니다..
사진작가가 아니라 약간 삐딱하게 찍혀졌네요..-.ㅡ;;
색의 깔 맞춤은 안되지만 어느정도 만족으로 합니다..
롤러는 딩고와 달리 18350, 18490, 18650모드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텔레스콥 방식이라 외출시나
삼실에서 서로 다른 뱃터리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스위치이네요..
버튼 감도 아주 훌륭하고, 락 기능이 특이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면 버튼이 열두시로 표시되어 있는데 이때만 스위치가 작동을 합니다..
약간 눌러주어 좌우 90도 방향으로 돌려주면 락이 걸립니다..ㅎㅎ

모처럼 만족스러운 모드기기를 득템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