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8일 일요일

아웃라스트 설치 방법과 다운 받는곳 (무설치/한글)

- 정품 구입전 가볍게 테스트용으로만 플레이 해주시길...
-------------------------------------------------------------
뭐 할거없나 찾다가 아웃라스트 다운 하는곳을 우연히 찾게되서 받아서 설치했습니다.
나름 말 많은게임? 이라(중독성이 심하다, 악마의겜이다..)
조금은 기대하고 플레이 해봤는데 생각보다는 아니였네요 ㅎㅎ
(재미없다는게 아니라 중독성부분 ㅎㅎ)

처음 해봐서 그런건지... ㅎㅎ 근데 무섭긴 오지게 무섭습니다;;
여튼 정보공유차원에서 아웃라스트 설치 하는곳 올려봅니다.



잘 됩니다~ ㅎㅎㅎ 18490(18500) Tube인데도 상당히 컴팩트합니다. 배터리통만 정확히 7Cm이구요 드립팁을 제외한 총길이는 11Cm입니다. 이 기기의 특별한 점이라면 스위치가 터치식인데.... 손이 건조하면 작동이 되질 않더군요.. 전담마크님께서 말하신 습식스위치가 맞는거 같아요..... 추운날씨에 야외에서 사용하긴 힘들거 같습니다. 동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겠네요... 상당히 잘 만들어진 기기 인거 같습니다. 배터리도 잘 밀어주고요 무화량도 풍부하고 맛도 좋네요.. 마감 또한 훌륭하구요... 당분간은 주력으로 사용하게 될거 같습니다. 이상 Wizard Apprentice와 Wand 간단 사용기였습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안녕하세요? 주로 눈팅만 하는 유져인데요 오늘 중고카페에 들어가보니까 젠미니가 떠있어서 잽싸게 불독님한테 문자 드리고 바로 입금하고 사무실에 있다고 하셔서 퇴근후에 바로 부천으로 가서 사무실가서 찾아왔습니다. 처음 가봤는데 부천역에서 내려서 한참 찾아헤맸네요 ; 받아와서 이제서야 메쉬꼽고 작동해봤는데 그동안 리본와이어를 감으면 계속 +극이랑 연결되는 부분이 핫스팟이 잡혀서 안쓰다가 이번에 젠 할아버지가 올린 동영상보면서 해봤는데 스위치를 누르고 드라이버로 살짝살짝 만져주니까 금새 달아오르는게 참 만족스럽습니다. 스위치가 많이 올라와있길래 스프링이 굵은가보다 했는데 열어보니까 마그네틱방식이더라구요. 세워두어도 눌리지 않네요 ㅎ 아니면 살짝풀어서 락을 거는것 같았어요. 또 공기흡입홀에 볼펜심인지 수축튜브인지 구멍을 좁혀놓으셨던데 저는 빼놓고 흡입압 허당으로하니까 딸기주스를 마시는것같아서 참 좋네요. 하이브리드 기기를 처음샀는데 연장경통하나만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것 빼고는 만족도가 참 높네요, 위 사진들은 제가 근 두달동안 모은 전담기기들입니다. 구입한 거스와 아이어티, 감압식 큐브랑 키스시스랑 참 궁합이 좋구요, DNA 큐브는 이번에 짱돌님께 수리한번받고 성능이 갑자기 짱짱해졌네요,, 페넬로페는 타 카페 이벤트로 정말 운좋게도 선물 받았습니다. 하나하나 사연이 있다보니까 기기들이 애착이 많이가네요, 좋은기기 분양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여러분들이 계셨는데 사실 오늘 주문했던게 있었는데 미리 말씀을 드렸으면 택배로 안보내고 같이 받아왔을텐데요, 좀만 일찍갔으면 커피라도 한잔 얻어마시고 인사도 좀 드렸을텐데 업무종료시간도 가까워 지고 해서 나왔습니다. 이게 참 아쉽네요. ㅎ 여튼 좋은기기 정말 잘 사용하겠습니다~